1. 아로스(아백)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유튜버에서 투잡으로 돈버는 방법을 찾아보면서 알게 됐습니다.
2. 블로그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
개인 사업자이기에 하루에 최소 6시간은 투자 할수 있습니다.
3. 돈 벌기 위해 포기할 3가지
술: 처음 아로스 시작 할때부터 이미 금주 진행중 입니다.
사람 : 지인사람 약 6개월 정도 안만나고 있습니다 .
그 시간에 제 미래를 위해 투자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취미: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취미를 정리 하면서 블로그에 전념하겠습니다.
4. 아로스에게 전하고 싶은 본인의 사연
투잡을 해야 되겠다고 다짐을 먹고나서부터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던 도중 아로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아로스님 유튜버를 보면서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겠다 생각하게 됐습니다. 저도 10년전에 했던 파워 블로거를 생각이 나면서 제 경험을 살려 보자 하여 도전을 해보자!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 에드워드 승인을 받고 나서 이제 돈을 벌수 있겠구나!!! 생각을 하는데 ..저 혼자서는 돈을 벌 수가 없다고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신청을 하게 됐습니다 .
투잡을 하게 된 계기는 8월에 출산을 둔 와이프와 아이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었습니다.
선물이라는게 너무나 많지만 저는 와이프와 아이에게는 앞으로 살아갈때 필요한 것들을 사주고 싶다라는 것이 제 선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5. 본인의 꾸준함을 나타낼 수 있는 사례(중요)
저는 10살 때부터 26살 때까지 육상 운동선수로 살아왔습니다.
육상은 기본베이스가 성실해야되며 저는 장거리 운동선수 였기에 새벽5시에는 항상 일어나야 되는 삶이였습니다.
실업선수 일때는 일요일에도 새벽에 일어나서 항상 운동을 해야되며 몸관리로 당연히 관리를 해야되는 직업이였습니다. 26살때 허리를 다치게 되면서 운동을 그만두고 군대를 다녀오고 나서 전 바로 개인사업자를 해야 되겠다라고 마음을 먹 었습니다.
31살 때부터 개인 화물 사업을 시작을 하면서 제가 제일 잘 하는게 성실함이라는것을 알기에
무조건 열심히 하다보니 32살때부터 38살 지금까지 아침 4시30분에 기상을 하면서 하루를 시작을 합니다.
제 삶은 어렸을때부터 계속 아침 일찍 일어나는 패턴이고 또한 체력도 좋습니다.
성실함,꾸준함은 결코 누구보다 더 잘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 바탕으로 이 투잡으로 생각한 블로거가 주 수입이 되기를 바랍니다.